close

Album (korea)
韩国版本的专辑封面~

Album (taiwan ver)
台湾版本的专辑封面~

藝人/團體 : BEAST

專輯名稱 : Midnight Sun(韓國進口版)

音樂類型 : 韓國歌曲 [CD 專輯]

發行公司/日期 :  2012/7/24


Track List:

01 Midnight (별 헤는 밤) (03:54)
02 아름다운 밤이야 (03:38)
03 내가 아니야 (03:27)
04 니가 보고 싶어지면 (03:36)
05 니가 쉬는 날 (03:19)
06 Dream Girl (03:49)

beast 01

beast 02


愉快的2012夏天,Beast 期待以久的新專輯『Midnight Sun』

即使在盛夏中也絕不停止的Beast帶著美麗音符回來了。2011年熱賣的Fiction 睽違一年兩個月的Beast發表了Midnight Sun,要用六人六色的音樂魔力讓BEAUTY們在這個夏天無法入眠。

2011年華麗的活動下,隨著2012展開的世界巡迴,Beast期許著自己的成長 也準備著更完美的演出。終於BEAUTY可以結束漫長的等待,這個熾熱的夏天裡六位青年正式回歸。

음악과 사랑, 모든 감수성이 깨어나는 밤이란 테마 아래, 미리 공개된 1번 트랙 `Midnight (별 헤는 밤)`을 비롯, 타이틀곡 `아름다운 밤이야` 등 비스트의 이번 신보는 멤버들의 넘치는 개성만큼이나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준다.

기존의 K-POP 트렌드 속에서 예상 밖의 시도를 보인 선공개 곡 `Midnight`는 발표 직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. `Midnight`가 사랑의 아픔으로 잠들지 못하는 밤의 서정을 노래한 반면, 타이틀곡 `아름다운 밤이야`는 그간의 비스트 이미지를 단숨에 변신시키는 파워 넘치는 일렉트로 신스 팝이다.

비스트의 `아름다운 밤이야`에는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자신감이 돋보이는데, 뻔한 일렉트로닉 뮤직에 그들만의 독특한 감수성을 부여하여 대단히 신선한 결과물을 탄생시켰다. 다양한 곡 구성을 가지고 노는 멤버들의 능수능란함은 6인 6색의 보이스와 어울려 곡이 끝날 때까지 지루할 틈을 허락하지 않는다.

두 곡의 메인 넘버 이외에도, 이번 앨범에는 오랜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곡들이 화려하게 포진해 있는데, `내가 아니야`와 `니가 쉬는 날`은 K-POP의 가사에서 즐길 수 있는 공감과 재미를 만끽하게 한다. 펑키한 멜로디와 거침 없는 가사가 이루는 묘한 앙상블은 그 자체로 즐길 거리이다. 또한 비스트 특유의 진정 어린 슬로우 곡 `니가 보고 싶어지면`과 `Dream Girl`은 자극적인 음악에 지친 귀를 편히 달래주는 여백의 미학이다. 두 곡에서 담담히 노래하는 비스트는 보컬 그룹으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 번 각인시키고 있다.

beast 03
野兽们的水造型,咔咔咔!!!

beast 04

MV欣赏:




MP3欣赏:

01. BEAST - Midnight



03. BEAST - 내가 아니야 (It's Not Me)



04. BEAST - 니가 보고 싶어지면 (When I Miss You)



05. BEAST - 니가 쉬는 날 (The Day You Rest)



06. BEAST - Dream Girl








arrow
arrow
    全站熱搜

    DaNcIng 發表在 痞客邦 留言(1) 人氣(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