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lose
hurricanevenus.jpg


藝人/團體 : 寶兒 BOA

專輯名稱 : Hurricane Venus(韓國進口版)

音樂類型 : 韓國歌曲 [CD 專輯]

發行公司/日期 : avex 2010/8/5



BoA 정규 6집 ’Hurricane Venus’ 8월 5일 전격 발매!

BoA가 오는 8월 5일, 정규 6집 앨범 ’Hurricane Venus’를 출시하며 화려하게 컴백한다. 지난 2005년 6월 발표했던 5집 ‘Girls On Top` 이후 5년 만에 선보이는 이번 6집은 해외에서의 뛰어난 활약을 통해 쌓은 경험과 노하우, 한층 성장한 BoA의 음악적 감성, 실력 등이 총망라되어 있는 앨범인 만큼, 음악 팬들은 물론 관계자들의 이목도 집중시키며 하반기 가요계 최고 핫 이슈가 될 전망.

특히 올해는 BoA가 데뷔 10주년을 맞이하는 해로, 만 13살의 나이에 한국 데뷔를 시작으로 일본 음악시장 석권은 물론 아시아, 세계를 매료시킨 BoA의 차별화된 퍼포먼스와 가창력, 카리스마 등을 완벽하게 보여줄 수 있는 음악들로 다채롭게 구성, 더욱 의미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보인다.

이번 6집은 타이틀 곡 ’Hurricane Venus(허리케인 비너스)’를 비롯해 BoA의 다채로운 모습과 화려한 영상미를 담은 뮤직비디오로 이미 큰 화제를 모은 ‘GAME’, 김동률이 선사한 발라드 곡 ‘옆 사람’ 등 다양한 장르와 높은 완성도가 돋보이는 총 11곡이 수록되어,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.

한편, BoA는 정규 6집 앨범 ’Hurricane Venus’ 발표를 시작으로 활발한 국내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.


Track List:

1 GAME
2 Hurricane Venus
3 DANGEROUS
4 옆사람
5 M.E.P(My Electronic Piano)
6 LET ME
7 한별
8 ADRENALINE
9 하루하루
10 Don`t Know What To Say
11 로망스


官方 mv

Hurricane Venus




GAME









arrow
arrow
    全站熱搜

    DaNcIng 發表在 痞客邦 留言(0) 人氣()